‘복면가왕’ 창· 늑대의 유혹· 달타냥· 전원일기 정체 공개
‘복면가왕’ 창· 늑대의 유혹· 달타냥· 전원일기 정체 공개
  • 디지털뉴스팀
  • 승인 2020.05.19 12: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영상캡쳐
사진 : 영상캡쳐

 

[충청매일=디지털뉴스팀 기자] ‘복면가왕’ 창 정체 심은우, 늑대의 유혹 정체 심지호, 달타냥 정체 문익, 전원일기 정체 김정남

17일 방송된 MBC '복면가왕'에서는 복면가수 8인의 듀엣무대가 펼쳐진 가운데, 5주 연속 동시간대 1위를 차지하며 저력을 과시했다. 특히 터보 김정남의 정체가 밝혀지는 순간 최고 시청률은 12.7%를 기록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이날 '방패'와 Eagles 'Desperado'를 부르며 환상의 호흡을 자랑한 '창'의 정체는 최근 종영한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주인공 지선우(김희애)의 조력자 민현서 역을 맡아 많은 사랑을 받은 배우 심은우였다. 그녀의 반전 가창력에 판정단들은 “트리플 S급의 가창력이다. 여기서 보내야 한다는 게 너무 아쉽다”며 극찬했다. 심은우는 “첫 예능 출연이다. 첫 예능이 복면가왕이라 너무 좋고 아직 너무 떨린다”며 예능 병아리다운 귀여운 소감을 밝혔고 “아버지가 부부의 세계에 출연하는 것보다 복면가왕에 출연하는 걸 더 기뻐하신다”고 밝히며 훈훈한 에피소드를 전했다. 심은우는 방송 출연 직후 실시간 검색어 1위에 오르며 화제의 중심에 섰다.

'아내의 유혹'과 베이시스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시켜줘'를 부르며 꾸밈없는 순수한 보이스로 화제를 모은 '늑대의 유혹' 정체는 하이틴스타에서 두 아이의 아버지로 돌아온 배우 심지호였다. 그는 가면을 써도 가려지지 않는 훤칠한 비주얼로 여성판정단의 마음을 올킬했다. 그의 정체를 확인한 판정단 이수지는 “어렸을 때 '학교2'라는 드라마를 보면서 저 오빠랑 결혼하고 싶다고 생각했었는데 여기서 뵈니까 너무 반갑다”며 팬심을 드러냈다. 심지호는 “노래를 잘하는 타입이 아니라서 출연을 많이 고민했는데 아내가 많은 용기를 줬다. 그 응원 덕에 잘 마무리 할 수 있었다”며 사랑꾼다운 면모를 드러냈고, 또 “앞으로 내 아이들에게도 자랑스럽게 보여줄 수 있는 작품을 하는 게 목표다”라며 포부를 밝혔다.

'돈키호테'와 이문세 '붉은노을'을 부르며 심상치 않은 끼를 보여준 '달타냥'의 정체는 컨셉장인돌 동키즈의 메인댄서 문익이었다. 그는 솔로곡으로 블락비 'HER'을 선곡해 노래에 맞는 고난도 댄스까지 선보이며 동키즈 문익표 흥 폭발 매력으로 무대를 가득 채웠다. 또한 판정단으로 출연해 수차례 얼굴을 비췄던 그의 등장에 고정 출연자들 또한 반가움을 드러냈다. 문익은 “복면가왕에 판정단으로 몇 번 출연하고 저를 '핑크머리 걔'라고 알아보시는 분들이 많았다. 이렇게 복면가수로 또 출연하게 되어서 너무 기쁘다”며 출연 소감을 전했다.

'그림일기'와 박상철 '자옥아'를 부르며 누룽지 같은 구수한 매력을 뽐낸 '전원일기'의 정체는 레전드 댄스그룹 터보의 김정남이었다. 그는 솔로곡인 소방차 '어젯밤 이야기'에 터보 댄스를 접목하며 녹슬지 않은 관절을 뽐냈다. 김정남은 “댄스 멤버라 노래는 많이 안 해봤는데 너무 떨렸다. 종국이는 내 출연소식을 아직 모르는데, 보면 많이 놀랄 것”이라며 출연소감을 밝혔고 이어서 "터보 때 2년 활동하고 18년을 쉬었다. 종국이 덕분에 18년 만에 음악활동을 할 수 있게 됐다. 종국이에게 항상 고맙다"며 그에 대한 고마움을 드러냈다.

한편, MBC '복면가왕'은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20분에 방송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