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버튼, ‘코로나19’ 위기 극복 위한 응원 릴레이 캠페인 진행하고 후원품 전달식 가져
에이버튼 박희제 대표, 제2회 ‘함께가자 소상공인’ 캠페인을 통해 지역사회 어려움 극복 위해 적극 동참하겠다 밝혀

에이버튼 박희제 대표와 하울링행복바구니 최재성 회장이      하울링행복바구니 회원들이 후원품을 전달 하고있다.
에이버튼 박희제 대표와 하울링행복바구니 최재성 회장이 하울링행복바구니 회원들이 후원품을 전달 하고있다.

 

에이버튼(대표 박희제)’이 ‘코로나19’로 인한 지역사회 어려움을 함께 극복하고자 ‘제2회 함께가자 소상공인, 취약계층을 위한 응원 릴레이 캠페인’을 진행하고 모금한 후원금으로 가경노인복지관에 후원품을 전달하는 전달식에 참여했다.

 

지난 2일 가경노인복지관에서 진행된 ‘코로나19 함께 극복하기’ 후원품 전달식에는 캠페인 주최측 ‘에이버튼’ 박희제 대표와 주관사인 봉사단체 ‘하울링행복바구니(회장 최재성)’, ‘금강일보’ 등이 참석했다.

 

이번 기부는 ‘에이버튼’이 코로나19 장기화에 따른 지역사회 복지관 폐쇄로 결식의 우려가 있는 어르신들에게 쌀과 반찬, 라면 등 식품을 전달하기 위한 캠페인을 진행하면서 시작했다. 함께 어려움을 겪고 있는 청주 지역 소상공인들도 이번 캠페인에 적극 동참하여 총 1,500,000원의 후원금을 지원했다. 후원금은 복지단체 하울링행복바구니에 전달하여 지역 소상공인 ‘소나무뷔페’에서 후원 식품을 구매하는데 사용됐다.

 

후원한 업체로는 ‘명장복국’, ‘명방복집’, ‘김씨헤어클럽(영운점)’, ‘쏠래노래연습장(산남점)’, ‘웰빙시대건강백화점’, ‘휴대폰싸게파는집(직지점)’, ‘소나무뷔페’, ‘느티나무식당(산성점)’, ‘수레포차(영운점)’, ‘헤어카페(미평점)’, ‘우림칼국수(산남점)’, ‘스카이부동산’, ‘LG U+통신판매’, ‘이립산업’, ‘밀펌(성화점)’, ‘(주)맥스텔레콤’, ‘한마음공인중개사’, ‘흑돼지도감(봉명점)’, ‘하나로자동문강화유리’, ‘르쥬엘’ 등이다.

 

캠페인 주최측 ‘에이버튼’ 박희제 대표는 “코로나19로 인해 많은 분들이 어려움을 겪고 계신데 지역 소상공인 업체들도 기부 캠페인에 적극적으로 동참해주셔서 감사하다”며, “이처럼 어려운 시기에 소기업도 작은 보탬이 될 수 있어 뿌듯하고 앞으로도 소상공인을 위한 캠페인을 계속하겠다”고 밝혔다.

 

에이버튼’은 작년 9월 청주 지역 내 소상공인 업체 20곳을 선정하고 각 업체별 무료 체험단 포스팅을 하는 ‘제1회 함께가자 소상공인, 에이플 체험단 무료진행 이벤트’를 진행한바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