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 충청권 현장간담회…적극 지원 약속

24일 충북 청주시 소상공인특화지원센터에서 열린 ‘코로나19 중소기업 현장 간담회’에서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오진영기자
24일 충북 청주시 소상공인특화지원센터에서 열린 ‘코로나19 중소기업 현장 간담회’에서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을 비롯한 참석자들이 코로나19 극복을 다짐하며 파이팅을 외치고 있다. 오진영기자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중소기업·소상공인의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

김기문 중소기업중앙회장이 24일 청주에서 개최된 ‘충청지역 코로나19 중소기업 현장간담회’에서 이같이 밝히고 적극적인 지원을 약속했다.

김 회장은 이날 청주 상당구의 소상공인특화지원센터에서 열린 현장간담회에는 충청권 협동조합 이사장 22명과 충북중소벤처기업청·충북조달청 등 중소기업 유관기관장들과 각종 지원대책을 논의했다.

지역 협동조합 이사장들로부터 코로나19로 인한 경영난을 극복할 수 있도록 도움을 달라고 요청받은 김 회장은 “코로나19 영향으로 중소기업과 소상공인은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위기를 맞고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늘 논의된 애로사항은 중기부와 관련 부처로 즉시 전달하겠다. 또 청와대 비상경제회의에서도 적극적으로 건의해 반영될 수 있도록 하겠다”고 강조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