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부터 단양대명콘도서

고객만족도 향상을 위한 민원·제도개선 업무 담당자간의 연계를 강화, 국민불편 사항의 체계적 발굴 및 민원의 근본적 해결방안을 모색키 위한 워크숍이 단양군에서 개최된다.

18∼19일 양일 간 단양대명콘도에서 개최되는 이번 워크숍에는 전국에서 364명의 민원담당 공무원들이 참가하게된다.

이번 워크숍은 민원 우수사례의 벤치마킹, 정보 및 노하우의 공유 등을 통한 업무의 활성화 도모, 업무추진과정상 문제점 도출과 효율적 개선방안 등을 모색키 위해 중앙행정기관, 시·도교육청, 시·도청, 시·군·구 등 각 기관에서 1∼2명이 참여한다.

행사 첫째날에는 민원 및 제도개선 업무의 효율적 추진방안과 고객만족을 위한 커뮤니케이션과 갈등관리에 대해 한국공공자치연구원 수석위원의 특강이 실시되고, 둘째날에는 관세청, 조달청, 전남 순천시, 충북 단양군의 우수사례발표와 전날 분임 토의 결과 발표순으로 진행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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