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논산·계룡·금산 김종민 의원 예비후보 등록
충남 논산·계룡·금산 김종민 의원 예비후보 등록
  • 지성현 기자
  • 승인 2020.02.20 19: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매일 지성현 기자] 더불어민주당 김종민 의원(충남 논산·계룡·금산)이 지난 19일 논산시 선거관리위원회를 방문, 4·15 총선 예비후보 등록을 마치고 본격적인 총선 행보를 시작했다.

더불어민주당이 논산·계룡·금산을 경선 지역으로 확정하고 경선일정을 발표함에 따라 본격적인 선거운동을 위해 예비후보로 등록한 것이다.

김종민 의원은 “현역 의원이라도 예비후보 상대가 있는 경우 경선을 원칙으로 하는 것이 당의 방침”이라며 “당의 방침에 따라 양승숙 후보님과 함께 깨끗하고 멋진 경선을 치르겠다”고 경선에 임하는 자세를 밝혔다.

김 의원은 또 “20대 국회 의정활동 기간 동안 변함없이 응원해 주신 논산·계룡·금산 주민들께 감사드린다”며 “지역민의 선택을 받는다면 충남을 대표하는 재선 국회의원으로 더불어 잘 사는 논산·계룡·금산을 위해 더 열심히 일하겠다”며 재선을 향한 의지를 밝혔다.

김종민 의원은 2016년 20대 총선에서 6선의 이인제 후보를 상대로 승리해 화제가 된 바 있다.

김종민 의원은 “논산은 농업을 기초로 국방과 관광의 양대 기둥 산업 활성화, 계룡은 쾌적한 자족도시로서의 기능 확대, 금산은 인삼약초·깻잎 등 지역경제의 근간인 농업에 대한 지원과 함께 관광산업 활성화에 앞장서겠다”고 출마의 변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