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12일 수강생 모집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청주강내도서관은 지역주민의 자기계발과 어린이들의 올바른 독서 가치관 형성을 위한 상반기 문화교실 및 어린이독서회를 개설해 오는 11일부터 수강생을 모집한다.

운영 프로그램은 성인 문화교실 2개 반(△캘리그라피 책 속의 글귀를 담다 △성인을 위한 그림책 깊이 읽기) 및 연령대별 어린이독서회 3개 반(△감성쑥쑥 책놀이터 △그림책 영어놀이터 △토의와 글쓰기 생각나무 소통)으로 총 5개 반이다.

모집은 문화교실은 11일 오전 10시부터, 어린이독서회는 12일 오전 10시부터 도서관 홈페이지에서 선착순으로 진행된다. 수강료는 무료이며 교재비와 재료비는 본인 부담이다. 모집 및 운영 관련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 공지사항(https://library.cheongju.go.kr/lib-gn)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전화문의 ☏043)201-4194.

한편 청주오송도서관도 오는 11일, 12일 오전 10시부터 2020년 상반기 문화교실 및 어린이독서회 수강생을 모집한다. 오는 3월부터 개강하는 청주오송도서관 문화교실 및 어린이독서회는 지역주민의 건전한 여가활동 지원 및 어린이들의 올바른 독서 가치관 형성을 위해 운영한다.

상반기 문화교실은 성인대상 1개 반(이야기 덕후가 들려주는 ‘동양신화’) 25명 정원이며, 어린이독서회는 유아 6~7세 대상 1개 반(그림책과 함께하는 책놀이터), 초등 대상 2개 반(동화랑 과학이랑, Talk! Talk!튀는 초등한국사) 50명을 모집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