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하우시스, 북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 가속화
LG하우시스, 북미 인조대리석 시장 공략 가속화
  • 이우찬 기자
  • 승인 2020.01.21 19:2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방·욕실 전시회 ‘KBIS 2020’ 참가…신제품 20종 호평

[충청매일 이우찬 기자] LG하우시스가 북미 최대 규모의 주방·욕실 전시회인 ‘KBIS(The Kitchen & Bath Industry Show) 2020’에 참가해 차별화된 디자인의 인조대리석 신제품을 선보이며 북미 시장 공략을 가속화하고 있다.

이와 관련, LG하우시스는 21일(현지시간)부터 23일까지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고 있는 ‘KBIS 2020’에 참가해 엔지니어드 스톤과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신제품 20종을 공개하고 신규 거래선 확보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전시회에서 LG하우시스는 엔지니어드 스톤 ‘비아테라’와 아크릴계 인조대리석 ‘하이막스’의 다양한 프리미엄 신제품을 공개한 것은 물론, 이 제품들을 주방, 다이닝룸, 세탁실 등 실제 주거공간에 적용한 모습으로 전시관을 꾸며 관람객들로부터 큰 호평을 받고 있다. 특히, 파도 물결 같은 베인(Vein) 무늬를 표면에 자연스럽게 구현한 ‘비아테라-씨펄(Sea Pearl)’과 천연석 느낌의 입자를 크고 선명하게 표현한 ‘하이막스-테라조(Terrazzo)’, 지난해 출시 이후 국내외에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하이막스·오로라(Aurora)’의 신규 컬렉션 등이 현지 건축업계 관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고 있다.

또한, LG하우시스는 전시회 기간 동안 북미지역 주요 건축 및 주방 업체 등 약 200여개 고객사를 초청해 신제품을 소개하고 신제품으로 꾸며진 실제 주거 공간을 선보이는 고객 초청 행사도 진행, 신규 거래선 확보에도 적극 나서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