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군체육회, SNS 통해 홍보·참여 독려

[충청매일 김상득 기자] 충북 음성군체육회(회장 최종봉)가 오는 4월 26일 개최되는 2020년 제14회 반기문마라톤대회 성공개최를 위해 SNS 홍보릴레이 응원캠페인을 지난 17일부터 본격 시작했다.

이번 릴레이 캠페인은 대회 100일을 앞두고 SNS을 통해 반기문마라톤대회를 응원하는 글을 남기고 메시지, 사진, 영상 등 다양한 방법을 통해 대회를 응원, 홍보하고, 마라톤대회에 직접 참가할 사람을 지목하는 방식으로 진행한다.

릴레이 첫번째 참여는 조병옥 군수를 시작으로 다음 릴레이는 반기문 전 UN사무총장과 조천희 음성군의회 의장을 지목해 전국의 마라톤동호인들에게 대회 홍보와 참가를 독려했다.

특히 이벤트를 통해 SNS로 참가 홍보효과를 동시에 거두고 대회의 파급력을 높여 유명인사 및 체육단체, 마라톤동호인, 군민 등 폭넓은 대상으로 응원과 참여를 지속 독려할 방침이다.

최종봉 회장은 “대회의 국민적, 세계적 관심을 높이기 위해 SNS 릴레이 홍보를 전개해 남녀노소 모두에게 흥미로운 대회로 각인시킬 것”이라며, “캠페인에 음성군민 및 전국의 마라톤동호인들이 적극 참여해주길 기대한다”고 당부했다.

한편, 2020년 제14회반기문마라톤대회는 오는 4월 26일 음성종합운동장 및 마라톤코스 일원에서 개최되며, 대회 참가신청은 마라톤대회 홈페이지(www.반기문마라톤.kr)나 사무국(☏043-872-1145)으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