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뜻함을 나누는 오마카세 전문점, ‘스시유원’ 초록우산 나눔현판 전달
따뜻함을 나누는 오마카세 전문점, ‘스시유원’ 초록우산 나눔현판 전달
  • 충청매일
  • 승인 2020.01.17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석란)는 충남 천안시 불당동에 위치한 스시유원(대표 갈정수)’을 방문하여 초록우산 나눔현판 전달식을 가졌다.

초록우산 나눔현판은 국내외 저소득 아동을 위한 정기적인 나눔활동(3만원 이상 정기후원)에 동참하는 사업자 또는 기업 및 단체, 가족 등을 위해 기념 현판을 제공하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나눔문화 활성화 캠페인이다.

스시유원 갈정수 대표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이미 본인 및 아내와 함께 각각 정기후원에 동참해온 후원자이고, 작년 129일 스시유원 오픈일에 맞추어 사업장 명으로 정기후원신청을 진행하며 초록우산 나눔현판 캠페인에 참여하였다.

스시유원은 천안시 불당동에 위치한 오마카세 전문점으로 오마카세의 뜻은 타인에게 맡기는 것을 공손하게 표현한 말로 음식점에서는 주방장 특선, 주방장에게 모두 일임하는 것으로 주방장이 추천하는 대로 그대로 믿고 먹는 것을 말한다. 스시유원은 당일 신선한 재료를 사용해 오마카세 코스요리를 제공하고 있다.

갈정수 대표는 작은 나눔실천이 지역 내 저소득 아이들을 위한 희망이 되길 바란다면서, 스시유원을 찾는 고객들이 초록우산 나눔현판을 통해 내가 낸 음식값의 일부가 좋은 일에 쓰이는 것에 함께 기분이 좋고, 한편으로 고객들이 나눔에 대해서도 한 번 더 생각해보고 함께 동참할 수 있도록 성실하게 운영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스시유원 나눔현판 전달
스시유원 나눔현판 전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