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 청주공연

 

[충청매일 김정애 기자] 새롭게 구성해 지난해 서울 대학로 극장에서 막을 올린 현실 공감 청춘 멜로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가 소명기획 초청으로 청주에서 공연된다. 오는 15일부터 다음달 23일까지 청주메가폴리스 2층 아트홀서 공연될 ‘연애플레이리스트’는 현실적인 설정과 로맨틱한 감성으로 관객들의 뜨거운 공감을 얻으며 순항 중이다.

글로벌 통합 총 4억 뷰를 달성하며 엄청난 열풍을 일으킨 동명의 웹드라마를 원작으로 한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는 웹드라마의 무대화라는 새로운 시도로 창작된 작품이다. 초연 당시 대학생들의 리얼 연애담과 고민을 공감대 높은 스토리와 설레는 감성으로 풀어내 관객들의 경험과 추억을 소환하며 연이은 호평 세례를 받았다.

새로운 시즌에 돌입한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대학로 D:BASE(디:베이스)에서 개막과 동시에 오픈 런 공연을 진행 중이다.

제작사 (주)휴콘프로덕션 관계자는 “본격적인 장기 공연을 앞두고 완성도를 높이는 데 주력했다”며 “초연의 재미와 정서를 이어가고 인물들의 서사가 강화돼 더욱 입체감 있는 작품을 만나볼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이를 증명하듯 새로운 ‘연애플레이리스트’는 등장인물을 축소하는 과감한 각색을 진행해 흡입력 있는 스토리텔링에 공을 들였다.

새로운 인물 구성으로 탄탄한 짜임새를 갖춘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는 주인공 5인방의 얽히고 설킨 애정 관계도와 로맨스에 집중된 스토리라인을 선보이며 진화된 청춘 멜로의 정석을 보여준다. 동시대 청년들의 현실이 반영된 다사다난 캠퍼스 라이프와 일상은 적당한 무게감과 유쾌한 터치로 그려져 트렌디 한 로맨스 연극을 탄생시켰다. 특별한 이야기보다 공감에 초점을 맞춘 연애담은 누구나 마음속에 간직하고 있는 청춘 시대에 대한 로망과 추억을 상기시키며 연애 감수성을 한껏 높여준다.

쾌활하고 매사에 긍정적인 진정한 1등 남친 이현승 역에 윤민구, 현승의 소꿉친구로 갑작스러운 감정 변화로 혼란을 겪는 한재인 역에 김승화, 현승과 재인의 관계에 지쳐가는 현승의 여자친구 정지원 역에 장수지, 재인을 짝사랑중인 영원한 재인 바라기 김민우 역에 신태양, 재인에게 적극적으로 구애하는 연하남 강윤 역에 조재호가 캐스팅돼 작품에 활력을 더한다.

청춘들의 연애생활백서로 자리매김 한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는 개막 후 뜨거운 호평과 더불어 예매처 평점 9.8점을 기록하며 대학로 대표 로맨틱 연극임을 입증하고 있다.

다섯 남녀의 귀엽고 유쾌하면서 때로는 안타깝고 가슴시린 청춘 동화같은 연극 ‘연애플레이리스트’ 청주공연은 15일부터 2월 23일까지 화~금은 오후 7시30분, 토요일은 오후 3시, 오후 6시, 일·공휴일은 오후 3시에 공연된다. 매주 월요일과 설 연휴인 24일, 25일은 휴관이며 대체휴무일인 27일은 오후 3시에 공연된다. 티켓 예매처는 인터파크, 티켓링크, 위메프, 티켓메이커. 전화문의 ☏043-222-1434.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