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이대익 기자] 충북 청주시민들의 청주365민원콜센터 이용 만족도가 매우 높은 것으로 나타났다.

23일 청주시에 따르면 청주시가 지난 10월 2일부터 지난 12일까지 콜센터 이용시민 중 설문조사 동의자 1천500명을 대상으로 만족도 조사(559명 응답)를 실시한 결과 종합만족도는 95.5점이다.

세부적으로는 △친절성 96.8점 △신속성 96.3점 △정확성 96.0점 △설명력 95.9점 △향후 이용의향 95.0점 △전문성 94.4점 △연결용이성 94.1점 등이다.

콜센터 개선사항으로는 △신속한 상담사 연결 13.2% △정확한 상담 4.3% △쉬운 설명 3.2% △상담사의 직접해결 강화 1.1% 순으로 조사됐다.

청주365민원콜센터은 올 한해 29만여건의 상담서비스를 처리했다.

이번 조사는 모바일서베이 방식을 통한 실시간 카카오톡 발송으로 진행됐다.

청주365민원콜센터(☏043-201-0001)는 평일 오전 8시부터 오후 8시까지, 주말과 공휴일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