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1월 14일부터 2박3일간 미국 본선운용을 답습한 경기도 이천 미란다호텔에서 숙박 체험형 파티 및 대회로 치뤄지는 신데렐라 대회가 화제에 오르고 있다.

올해로 44회를 맞는 이 대회는 세계 각국의 여자 어린이들의 꿈의 대회로서 4세부터 13세까지 한국에서는 참여가 가능하며 3개부문 및 특별 전형으로 남자 프린스 대회가 추가 운영중이다.

 

올해 대회는 선발대회의 심사를 보다 엄격히 하기위해 국내의 유수한 심사위원은 물론 홍콩 연예제작자 문조의 프로듀서 마이클을 비롯 일본 여자 이이돌 출신의 안무가 시바타 아야카 등 쟁쟁한 심사위원이 내한 참여하며, 이를 통해 선발된 각 부문의 우승자들은 특별 트레이닝 이후 사회공익 캠페인 '프로젝트온에어'의 키즈부문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2월 초순 필리핀 클락으로 홍보영상을 촬영할 특전을 제공하며, 2월 28일 여의도 kbs홀에서 개최되는 미스아나테이너 선발대회 특집 무대에 출연하게 된다.

 

이날 행사는 방송을통해 세계 각국에 송출 운영되기도 하며 7월 미국 달라스에서 개최되는 세계 신데렐라 스칼라쉽 대회의 한국대표 출전 자격을 획득하며 약 500여명 미국 등 전세계 신데렐라들과 약 열흘간의 캠프와 파티 그리고 부문별 치열한 경합을 이루게 된다.

전년도 자료사진
전년도 자료사진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