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화당한의원’ 세종시 저소득층 아동에 따뜻한 겨울 선물!
‘평화당한의원’ 세종시 저소득층 아동에 따뜻한 겨울 선물!
  • 충청매일
  • 승인 2019.12.13 10:5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평화당한의원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전달식
평화당한의원 -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전달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석란)는 평화당한의원(원장 이주현)과 함께 올 겨울 다가오는 추위에 어려움을 겪을 저소득층 아동 난방비 지원을 위한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후원금 150만원에 대한 전달식을 가졌다.

세종시 새롬동에 가장 먼저 문을 연 한의원인 평화당한의원은 진맥을 통한 올바른 진단을 바탕으로 근본 원인을 찾는 진료에 임하고 있으며, 청정 한약재만을 엄선하여 정직하고 바르게 한약을 짓고 있다. 이주현 원장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 운영위원으로 열심히 활동하고 있으며, 아이들을 위한 나눔에 진정성을 가지고 함께 참여하고 있다.

전달식에는 이주현 원장을 비롯해 평화당한의원 직원들도 함께 참여했으며, 이주현 원장은 다가오는 연말,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을 위해 따뜻한 겨울을 선물할 수 있어 행복하다, “우리의 미래인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앞으로도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나눔에 꾸준히 동참하겠다밝혔다.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캠페인은 겨울철 저소득층 아이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따뜻하게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13년째 진행해오고 있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의 대표 연말 캠페인이다. 세종시 아동들의 난방비 및 선물비 지원을 위한 모금이 진행 중에 있으며, 현재 2천만원 이상의 후원금이 모금되었다. 산타원정대 참여 문의는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