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형마트휴무일 홈플러스휴무일’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를 진행한다
‘대형마트휴무일 홈플러스휴무일’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를 진행한다
  • 온라인뉴스팀01 기자
  • 승인 2019.12.06 01: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형마트휴무일

[충청매일=온라인뉴스팀01] 코스트코 휴무일은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 의무 휴무를 진행한다. 지점마다 차이가 있을 수 있으니 코스트코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는게 정확하다. 코스트코 홈페이지 > 매장 찾기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점마다 차이가 있지만 주로 매월 둘째주 일요일, 넷째주 일요일이다. 지점마다 차이가 있어서 확인해보는게 좋다. 롯데마트 홈페이지에서 지점찾기란에서 지역별로 찾아볼 수 있다.

지자체의 조례가 정하는 바에 따라 오전0시~오전8시 영업시간 제한 및 매월 2일 이내의 범위에서 의무 휴업일을 지정하는 것이다. 영업 시간 제한과 월2회 휴무는 강제적이다. 대형마트 영업시간은 각 대형마트, 지점별로 다르기 때문에 해당 대형마트 홈페이지에서 찾아보는게 정확하다.

지점마다 다르지만 주로 매월 둘째주 일요일, 넷째주 일요일이다. 지점마다 휴무일이 차이가 있기 때문에 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찾아봐야한다. 홈플러스 홈페이지에서 공지사항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코스트코 휴무일은 지점마다 차이가 있지만 주로 매월 둘째, 넷째 일요일이 의무 휴무날이다. 정확한 정보는 코스트코 홈페이지에서 찾을 수 있다. 코스트코 홈페이지에서 매장 찾기로 알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