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에프에이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전달식
주식회사 에프에이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 전달식

 

주식회사 에프에이(대표이사 남윤제)는 저소득층 아동들이 겨울철 어려운 생활환경을 극복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석란)를 통해‘2019 초록우산 산타원정대에 참여하여 난방비지원을 위한 후원금 150만원을 전달했다.

주식회사 에프에이는 세종시 연동면 명학산단에 위치하고 있으며, 감염증 예방의 기본 과정인 소독에 필요한 제품 사용 및 유통을 용이하게 하는 기업의 역량에 중점을 두고 의약외품, 동물용의약외품, 의료기기, 화장품, 생활용품 등을 제조하는 글로벌 기업이다.

주식회사 에프에이 남윤제 대표는 현재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세종후원회 부회장으로 활동하고 있으며, 지난 여름 SOS 폭염탈출 여름나기 150만원 후원에 이어 겨울철 산타원정대 지원에도 참여하면서 지역사회 아동들을 위해 다양한 지원활동을 꾸준히 이어가고 있다.

이 날 전달식에는 남윤제 대표를 비롯해 주식회사 에프에이 임직원들이 함께 하였다. 남윤제 대표는 지역사회 저소득층 아동들이 꿈과 희망을 가지고 올 겨울을 따뜻하게 보낼 수 있도록 어린이재단과 함께 뛰겠다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