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 전국장애인체전 선수단 해단
충남 전국장애인체전 선수단 해단
  • 차순우 기자
  • 승인 2019.11.28 19: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공자 표창 등 진행

 

[충청매일 차순우 기자] 충남도는 28일 덕산 스플라스리솜에서 ‘2019년 장애인체육가족 한마당 대회 및 제39회 전국장애인체육대회 선수단 해단식’을 개최했다.

양승조 충남지사와 지도자 및 임원, 참가선수 등 3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연 이번 행사는 대회 결과보고, 영상 시청, 유공자 표창 및 전국체전 포상금 수여, 단기 반납 등의 순으로 진행했다.

이날 행사에서는 장애인체육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은 선수 및 관계자, 기관에 유공자 표창을 수여했다.

또 전국장애인체전에서 종합 2위를 차지한 태권도, 휠체어럭비 종목과 종합 3위를 달성한 골볼, 보치아, 배구, 휠체어펜싱 종목에 대한 단체 시상도 실시했다.

양 지사는 “충남이라는 이름으로 하나 되어 정정당당하게 승부를 겨루고 마음껏 기량을 발휘해 금메달 38개, 은메달 54개, 동메달 59개를 획득, 대회 참가 사상 최초로 종합점수 10만점 이상을 기록해 당당히 종합 7위 목표를 달성했다”며 대회 참가선수 및 지도자들을 격려했다. 이어 “장애인 선수들이 마음껏 운동하고 기량껏 실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더 많이 협력하고 더 크게 지원하겠다”며 “체육시설과 인프라를 보강·확대하고 각종 단체 및 선수를 위한 예산 지원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