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상금으로 장애인 돕기

제1회 아산시골프협회장기 읍면동 대항 골프대회에서 남자부 우승을 차지한 송악면팀이 시상금 300만원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했다.
제1회 아산시골프협회장기 읍면동 대항 골프대회에서 남자부 우승을 차지한 송악면팀이 시상금 300만원을 전달한 뒤 기념촬영했다.

 

[충청매일 이재형 기자] 제1회 충남 아산시골프협회장기 읍면동 대항 골프대회에서 두각을 보인 골프왕들이 시상금을 사랑의 장애인 돕기 실천에 나서 귀감이 되고 있다.

이는 지난 10일 영인면 소재 아름다운CC에서 열린 제1회 아산시골프협회장기 읍면동 대항 골프대회에서 골프왕에 등극한 송악면(남자) 및 둔포면(여자) 팀을 비롯해 아쉽게 준우승을 차지한 염치읍(남자) 및 음봉면(여자) 팀이 시상금을 해당 지역에 기탁했다.

지난 25일 각 지역별로 기탁한 시상금은 남자부 우승 팀 송악면 300만원 및 여자부 우승 팀 둔포면 200만원과 남자부 준우승 팀 염치읍 200만원 및 여자부 준우승 팀 음봉면 100만원이다.

전달된 시상금은 난방유를 구입할 수 있는 상품권 전달 등 저소득 장애인들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보탬을 줄 계획이다.

여자부 준우승을 차지한 음봉면 여성부는 “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기쁨에 더해 의미 있는 일에 시상금을 사용할 수 있어 기쁘다”며 “저소득 장애인의 따뜻한 겨울나기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뿌듯해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