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 하울링 행복바구니가 사랑의 울타리에서 행복밥상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일 하울링 행복바구니가 사랑의 울타리에서 행복밥상을 진행하고 있다.

 

청주지역 봉사단체인 '하울링 행복바구니' 회원들은 지난 1일 청주 수곡동에 위치한 사랑의울타리지역아동센터를 찾아가 행복밥상을 진행했다.

하울링행복바구니 봉사단체가 주최하고 ()매직랜드가 주관하는 '찾아가는 행복밥상' 은 육아원이나 지역 아동센터등에 하울링회원들이 직접 방문하여 손수 준비한 음식들로 저녁식사 함께 나누기 행사로서 정기적으로 꾸준히 나눔을 진행하고 있는 행사들 중에 아이들과 함께 할수 있는 그중 하나다.

이번에 방문한 사랑의 울타리 지역아동센터는 지난달 하울링 행복바구니 봉사단체 임원 및 회원 회장 최재성과 사랑의 울타리 김연우 센터장과 사랑과 행복을 전달하기 위하여 정식으로 MOU를 체결하고 사과따기 체험도 함께했던 곳으로서 이들의 두번 째 만남이 더욱 반갑고 따뜻했던 시간이었다.

하울링행복바구니 회원들은 저녁식사 준비 뿐 아니라 아이들이 놀이하고 공부도 하는 센터의 곳곳을 청소도 하고 여자 아이들에게는 그리다반영구 이지안 대표가 학생들 사이에서 유행하는 트윙클붙임머리도 해주며 즐거운 대화를 진행하였고, 앞으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체험활동 아이들이 좋아하는 음식을 얘기하며 아이들의 얼굴에는 환환 미소와 마음 깊은 정을 나누는 특별하고 사랑이 넘쳐나는 행사였다.

이 날 행복밥상은 프렌차이즈 명장복국&복집 최재성대표 쏠레노래방(산남점) 윤청재대표,숭그리당당 대리운전 이승수 대표 김씨헤어(영운점) 김수진대표 섬커피숍(산남점) 이은자대표 소나무뷔페 정남기 박재교대표 DB손해보험 서영경대표 심리상담가/소프라노 김선옥대표 LGu+ 정보통신영업 박성덕대표 일미칼국수(산남점) 안종진대표 라라디스코장구 박은순원장 신용카드설계사 서정규대표 라라디스코장구 김진대표 나는가수다(용암동)안승애대표 임정희대표 암웨이 김미주대표등의 후원이 있어 더욱 풍성한 나눔이 될 수 있었다.

지난 1일 하울링 행복바구니가 사랑의 울타리에서 행복밥상을 진행하고 있다.
지난 1일 하울링 행복바구니가 사랑의 울타리에서 행복밥상을 진행하고 있다.

 

하울링행복바구니'는 비영리봉사단체로서 현재 170여명의 회원들과 함께 나누는 봉사찾아가는 봉사를 실천하고 있으며 자체적으로 상조회와 아티스트예술단 운영하며 회원들간의 친목도모와 서로 나눔을 실천하며 회원 대부분의 활발한 활동이 주축이 되어 모든 회원 여러분의 아낌없는 지원으로 청주지역을 대표하는 봉사단체로서 성장하고 노력하는 단체라 생각한다.

아직까지 손이 닿지 않은 시설이나 아이들의 마음을 따뜻하게 해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하울링 봉사단체 회원 모두는 찿아갈 준비가 되어 있는 단체이다.

하울링행복바구니봉사단체는 앞으로도 지금처럼 행복과 사랑을 실천하며 모든 일에 솔선수범하며 충북 어느 곳이 되었던 저희 하울링행복바구니 봉사단체는 찿아가는 봉사활동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는 포부를 회원 모두가 한목소리로 외치고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