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싸이코패스다이어리" 시선을 떼지 못하게??
"싸이코패스다이어리" 시선을 떼지 못하게??
  • 온라인뉴스팀04 기자
  • 승인 2019.10.09 2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N

[충청매일=지효근 기자] tvN 새 수목드라마 ‘싸이코패스 다이어리’(연출 이종재/극본 류용재, 김환채, 최성준/제작 스튜디오드래곤, 키이스트)는 어쩌다 목격한 살인사건 현장에서 도망치던 중 사고로 기억을 잃은 호구 육동식(윤시윤)이 우연히 얻게 된 살인 과정이 기록된 다이어리를 보고 자신이 싸이코패스 연쇄살인마라고 착각하며 벌어지는 이야기.

가운데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측이 4일(금), '심보경'으로 변신한 정인선의 첫 촬영 스틸을 공개해 관심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스틸 속 정인선은 경찰 제복을 갖춰 입고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내뿜는 모습. 하지만 경찰 제복으로도 감춰지지 않는 청순한 매력이 시선을 떼지 못하게 한다.

정인선은 동그란 눈망울을 반짝이며 동네를 순찰하는가 하면, 싹싹하게 시민을 응대하고 있는 친절한 경찰의 면모로 눈길을 사로잡았다.

정인선이 꿈 대신 현실을 선택하고 동네 경찰로 살아가면서도, 마음속 열정을 잃지 않은 심보경으로 분해 보여줄 활약과 매력에 기대감이 높아진다.

‘싸이코패스 다이어리’ 제작진은 “정인선은 탄탄한 연기 내공을 바탕으로 첫 촬영부터 ‘심보경’ 그 자체의 모습으로 감탄을 자아냈다. 더욱이 그는 동네 경찰로서 소탈하고 싹싹한 면모와 청순하고 사랑스러운 매력을 뿜어내며 현장에 웃음꽃이 피게 만들고 있다”면서, “정인선이 ‘심보경’으로 분해 보여줄 인생 연기와 매력을 기대해달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