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울링 행복바구니 추석맞이 효잔치, 9일 청주중앙공원에서 개최
하울링 행복바구니 추석맞이 효잔치, 9일 청주중앙공원에서 개최
  • 충청매일
  • 승인 2019.09.04 15: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관내 어르신1000여명 초대 식사와 문화공연까지...

청주의 대표적인 봉사단체 하울링 행복바구니가 주최하고 일요신문충북본부와 청주일보가 주관하는 추석맞이 효잔치가 99일 월요일에 청주 중앙공원에서 어르신 1000명을 초청해 12시에 점심식사와 효 공연을 진행한다.

이날 행사에는 숭구리당당 김정렬의 대리운전, ()다우파트너, 형제유통음료수전문점, 메가()Hc사업단, 신나라승승장구, 너덜너덜 생고기, 흙돼지 전문점 도감, ()맥스텔레콤, 대성떡집, 하이마트 분평점, 신화이벤트, 청주국악원, 앗싸 디스코장구, 동궁 염소탕, 수레포차, 7080라이브 율량점, 소나무 뷔페의 후원으로 치러진다.

이날 써프라이즈 손윤상의 사회와 하울링 행복바구니 아티스트 예술단의 멋진 축하공연으로 진행되며, 마술사 토니의 마술공연, 신나라승승장구 장구공연, 가수 수네, 가수 매화, 가수 금방울 공연, 청주국악원의 국악, 색소폰 서충완의 색소폰공연, 소프라노 김선옥의 공연, 앗싸디스코 장구의 장구공연도 진행된다.

하울링행복바구니 봉사단체는 청주를 대표하는 봉사단체로써 많은 손길이 닫지 않는 시설이나 복지관 육아원 그 외 모든 봉사활동에 노력을 실천하는 봉사단체이며, 비영리 봉사단체로 150명의 회원과 단합하여 어떤 봉사가 되었던 행복한 봉사를 몸소 실천하고 있는 단체이다.

하울링행복바구니 회장 최재성은 앞으로도 소외된 계층을 위하여 봉사하며 이날 봉사에 많은 분들의 도움으로 추석을 맞이해 어르신들에게 식사와 흥겨운 볼거리가 많은 공연을 보여 드릴수 있어서 고맙습니다. 많으신 분들에 이날 참석해 정겨운 마음을 가져 가시길 바랍니다라고 전했다.

행사 포스터
행사 포스터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