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원순위] 30일 11시 기준 1위 Crush의 '나빠(NAPPA)', 2위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음원순위] 30일 11시 기준 1위 Crush의 '나빠(NAPPA)', 2위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
  • 디지털뉴스팀 기자
  • 승인 2019.08.30 12: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충청매일=디지털뉴스팀 기자] 30일 11시 기준 벅스 음원차트에서 Crush가 '나빠(NAPPA)'로 1위를 유지한 가운데 장범준, 선미, 폴킴(Paul Kim) 등이 이에 도전하고 있다.

현재 2위는 장범준의 '흔들리는 꽃들 속에서 네 샴푸향이 느껴진거야'이고, 3위는 선미의 '날라리 (LALALAY)'이다. 4위는 폴킴(Paul Kim)의 '안녕'가 차지했고, Red Velvet (레드벨벳)의 '음파음파 (Umpah Umpah)'는 5위를 기록했다.

또한, 거미의 '기억해줘요 내 모든 날과 그때를'와 1계단 상승한 펀치 (Punch)의 'Done For Me'은 각각 6위와 7위를 차지했다.

그리고 태연 (TAEYEON)의 '그대라는 시'과 HYNN(박혜원)의 '시든 꽃에 물을 주듯'가 고른 성적을 유지하고 있는 가운데 100위를 차지한 마마무(Mamamoo)의 '다 빛이나 (Gleam)'이 25계단 상승하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