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마라톤 마니아들 홍성으로 모여라
전국 마라톤 마니아들 홍성으로 모여라
  • 차순우 기자
  • 승인 2019.08.07 17: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9월 1일 마라톤대회 개최…패밀리런 코스 신설

[충청매일 차순우 기자] 충남 홍성군은 국민적 영웅이며 마라톤 역사에 큰 획을 그은 이봉주 선수의 업적을 기리고자 매년 이봉주 보스턴 제패기념 홍성마라톤 대회를 개최해오고 있다.

제19회 홍성마라톤 대회가 다음달 1일 오전 9시부터 홍주종합경기장에서 개최될 예정으로 군은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막바지 참여자 모집에 나섰다.

이번 대회는 △하프코스(21.09km) △단축코스(10km) △건강코스(6km) △단체전(10km) △패밀리런(6km)으로 진행되며 코스별 참가비는 하프코스, 단축코스, 단체전의 일반 부문은 3만원, 마니아 부문은 2만원, 건강코스, 패밀리런 코스는 1만5천원이며, 하프코스와 단축코스 일반부문의 경우 참가기념품인 광천 김에 광천새우젓을 추가로 지급한다.

또 담백한 소고기 국밥, 시원한 냉면, 수육, 두부김치 등 참가자를 위한 푸짐한 먹거리와 대형 그늘막, 야외 샤워부스 등 편의시설이 준비돼 있으며 페이스페인팅, 야외 워터슬라이드, 국민체력인증센터 등 각종 체험프로그램 역시 빼놓을 수 없는 즐길 거리다.

특히 올해에는 관내 가족단위 참여자를 위한 패밀리런(6km) 코스를 신설해 캐릭터 인증사진 촬영 등 미션을 수행하면 소정의 사은품을 지급 할 예정이다. 패밀리런 코스 참여 대상은 13세 이하 자녀를 포함한 3인 이상 5인 이하 가족이며 출전인원에 상관없이 참가비는 1만5천원이다.

또한 코스별 우수한 성적을 낸 참가자에게 상장·트로피·상금이 주어지며 대회 폐회식에는 행운권 추첨을 통한 다양한 경품이 주어진다.

접수는 전화, 팩스, 홈페이지(amarun hs.com), 이메일(yck0423@hanmail.net)을 통해 가능하며 세부 사항은 홍성군 체육회(☏041-630-1588)에 문의하면 안내 받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