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하울링 행복바구니 봉사단체는 지난 14일 증평 삼색 마을 공동체 회관에서 후원단체인 충북육아원 아이들 36명과 함께 물놀이 체험 봉사활동을 진행했다.

이날 하울링 홍보대사 써프라즈 출연 배우 손윤상은 아이들을 위한 펜 싸인회를 진행 하였다.

한편 소나무 뷔페 정남기. 박재교대표는 아이들을 위한 뷔페 음식, 쎈트럴 렌트카 이상범 대표는 아이들을 위하여 스타렉스 렌트카, 황효성 대표는 컵라면 50, 율량동 7080라이브 서충완 대표는 탁상용 선풍기 30, 형제유통 이종환 대표는 음료수 5박스를 후원해 함께하는 봉사를 실천했다.

이날 하울링 행복바구니 봉사단체 회원 30여명이 참석해 충북육아원 아이들과 재미있는 물놀이 체험 봉사활동 진행하였고, 충북 육아원 아이들과 함께 족구시합 제기차기 놀이를 함께 하며 잊지못할 추억을 만드는 시간이었고 육아원 관계자들도 아이들의 환환 웃음에 행복함을 감추지 못했다.

하울링행복바구니 최재성 회장은 육아원 아이들과 회원 모두가 즐거워하는 모습에 앞으로도 소외된 노인과 아이들을 위하여 꾸준한 봉사를 진행 할 것이라고소감을 전했다.

하울링 행복바구니와 충북육아원 아이들이 함께 물놀이 체험 봉사활동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하울링 행복바구니와 충북육아원 아이들이 함께 물놀이 체험 봉사활동후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