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너지빈곤층의 시원한 여름 나기를 위해 케이원보안시스템(대표이사 이경희)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본부장 박석란)1백만원의 “2019 SOS 폭염탈출 여름나기 캠페인후원금을 전달하였다.

()케이원보안시스템은 경비, 미화, 소독 및 시설관리 등 기업의 부대업무를 위탁 관리함으로써 예산과 인력, 시간, 원가절감의 시너지효과를 얻을 수 있도록 돕고 있는 건물시설분야의 전문관리 용역업체이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 세종충남지회 회원이기도 한 이경희 대표이사는 2015년부터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을 통해 국내아동을 지원하고 있으며 내가 짊어져야 할 몫을 누군가가 짊어지고 있다면 우리 모두가 분담해서 그 고통을 덜어줘야 한다는 공감대 묻어나는 나눔 철학을 가지고 있다.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에서 진행하고 있는 “2019 SOS 폭염탈출 여름나기 캠페인일반적으로 저소득 가정에 후원이 미치는 혹한기에 비해 혹서기는 사회적 인식이 높지 않은 가운데 재앙과 같은 무더위로 어려움을 겪는 저소득가정 아이들이 많다는 사실에 착안하여 우리 지역 아동은 우리 시민이 돕는다는 취지로 5월부터 천안시를 시작으로 도내 15시군 별 도움이 필요한 최소 701가정에게 여름키트를 준비 중에 있다.

한편, 여름키트는 선풍기 등 5가지 시원한 여름을 나기 위한 품목을 한 세트로 구성하여 6월말까지 시민과 기업 등을 대상으로 모금하여 7월중 각 가정으로 일괄 배송을 준비중에 있다. 이른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요즘 나뿐만 아니라 에너지 빈곤층까지 더불어 시원하게 보낼 수 있는 “2019 SOS 폭염탈출 여름나기 캠페인에 동참할 분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041-578-7173)로 연락하면 된다.

사진_(左)박석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 (右)이경희 ㈜케이원보안시스템 대표이사
사진_(左)박석란 초록우산 어린이재단 충남지역본부장 (右)이경희 ㈜케이원보안시스템 대표이사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