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TP, 기술닥터 발대식

 

[충청매일 장병갑 기자] 충북테크노파크는 기업 상담 분야 전문가 60여명과 함께 지역의 중소·벤처기업의 상시 애로해결을 위한 ‘2019년 충북 기술닥터’ 발대식을 개최했다.

이번 발대식은 △기술닥터 업무 프로세스 △애로신청 및 상담보고서 작성 △충북테크노파크 지원사업 안내 등 기업애로상담 프로그램의 이해와 함께 기업의 사업운영이 원활히 진행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이번에 선정된 기술닥터는 중소기업의 현장 기술·경영애로를 지역혁신자원과 연계해 애로해결 활동을 실시함으로써 충북TP가 추진하는 성장사다리형 기업지원체계도 더욱 활성화 될 것으로 보인다.

충북TP는 이번 발대식을 기점으로 도내 기업의 현장애로를 수집하고 이를 해결하기 위한 현장애로상담 프로그램인 ‘기술닥터 런닝메이트’를 본격 운영할 예정이다. 기업애로 신청을 원하는 기업은 충북TP 컨택센터 홈페이지(http://contact.cbtp.or.kr)에서 ‘애로상담신청’을 통해 신청하거나 기업지원단 기업지원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김진태 충북TP 원장은 “기술닥터와 함께 지역 기업들의 현장애로를 적극적으로 수집하고 해결해 기업의 성장을 돕는 성장사다리 시스템이 충북지역 기업들에 성공적으로 안착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노력을 할 것”이라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