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문가 교육 진행

 

[충청매일 이재형 기자]  호서대학교(총장 이철성) 생명보건대학 화장품생명공학부가 지난 24일 KT&G 상상 univ.와 마케팅 공동 교육과정 개설을 위한 협약을 체결했다.(사진)

KT&G 상상 Univ.는 KT&G가 추구하는 독창적인 사회공헌 사업 일환으로 대학생들에게 다양한 영역에서 배움과 교류, 나눔의 기회를 제공하고 있다.

이번 협약을 계기로 호서대 화장품생명공학부는 KT&G 상상 univ. 마케팅스쿨의 독창적이고 우수한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을 대학 교육과 접목하고 이를 통해 산학 교육의 새로운 모델로 발돋움한다.

특히 마케팅스쿨은 대학생들의 마케팅적 상상을 실현해 주기 위해 시작된 KT&G만의 차별화된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 중 하나로, 마케팅스쿨에 참여하려는 대학생들의 평균 경쟁률이 10대 1 정도로 교육의 우수성과 독창성이 인정된 우수 프로그램이다.

또 KT&G 상상 Univ.마케팅스쿨의 대학 맞춤형 프로그램의 개설은 전국 최초로 시행되는 교육과정으로, 마케팅 교육 프로그램과 강사료 및 운영비 일체를 지원받게 된다.

화장품생명공학부장 이환명 교수는 “미래 화장품생명공학 분야가 요구하는 글로벌 마케팅 전문가로 갖춰야 할 창의적이고 독창적인 마케팅적 사고를 향상 시킬 수 있는 기회가 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