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청매일 박연수 기자] 충주시 연수동주민자치위원회(위원장 정효진)가 연수동행정복지센터 2층에 조성 중인 주민소통공간의 명칭을 오는 31일까지 공모한다.

주민소통공간은 ‘문화가 꽃피는 행복한 연수동 프로젝트’일환으로 지난해 연수동 마을계획단이 발굴한 사업이다.

기존 동장실(46㎡)을 북카페 형태로 리모델링한 주민소통공간은 주민들이 소규모 모임이나 회의, 책과 커피 한 잔의 여유를 즐길 수 있는 소통공간으로 다음달 중 개관해 주민들에게 공개·운영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에 참여를 희망하는 연수동 주민은 충주시홈페이지 공지사항을 참고, 10자 이내의 명칭과 이에 대한 설명을 첨부해 연수동행정복지센터 민원실로 방문 제출하거나 전자메일(jaremy@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센터는 주민자치위원회에서 구성한 심사위원회의 심사를 통해 선정된 1명에게는 10만원 상당의 충주사랑상품권이 지급된다. 또한,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는 각 2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지급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연수동 주민자치위원회(☏043-850-2733)으로 문의하면 된다.

정효진 위원장은 “연수동 주민들을 위한 소통공간이 생겨 매우 뜻 깊게 생각한다”며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갖고 참여해 의미 있는 이름이 선정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