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 하울링 행복바구니, 괴산군내 어르신 효잔치 공연
청주 하울링 행복바구니, 괴산군내 어르신 효잔치 공연
  • 충청매일
  • 승인 2019.05.14 16: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청주를 대표하는 하울링 행복바구니 봉사 단체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14일 괴산군 노인분들을 위하여 효잔치를 성대하게 진행했다.

괴산 노인복지회가 주최하고 하울링 행복바구니 소나무 뷔페가 괴산군내 어르신 400여명을 초대하여 무료 음식뷔페와 멋진 공연을 선보였다.

이날 행사에는 가수 신나라, 금방울, 매화, 김태완 소프라노, 김선옥이 괴산 노인분들을 위하여 혼신의 힘을 다하여 공연을 했으며, 또한 괴산 노인분들을 위하여 소나무 뷔페 박재교 대표는 음식 400인분을 준비하여 훈훈한 인심을 전달했다,

써프라이즈 배우 손윤상은 하울링 행복바구니 회원이라는 자부심을 다시 한 번 느끼며 회원 모두가 한마음 한목소리로 전국 어디가 되던 소외된 모든 노인시설, 양육시설을 방문하여 모두에게 희망과 사랑을 전달할 것이라고 하울링 행복바구니 회원 모두가 다짐했습니다.

이날 괴산 노인복지회 관계자는 이런 큰 행사를 만들어 행복하고 감사하다는 전했다.

모두의 관심속에 하울링 행복바구니는 앞으로도 더욱 더 노력하는 봉사 단체가 될것을 다시 한번 되내이며 웃음꽃이 끊이지 않는 행사였음에 감사하며 모두가 즐거운 한때를 보냈다,

하울링 행복바구니 봉사 단체가 괴산군 노인분들을 위하여 효잔치를 성대하게 진행후 기념사진 촬영을 했다.
하울링 행복바구니 봉사 단체가 괴산군 노인분들을 위하여 효잔치를 성대하게 진행후 기념사진 촬영을 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