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대표 국제 도시 상해에서 ‘2019 CIBE 상해 홍교 국제 미용 박람회5 6일부터 8일까지 열렸다. CIBE는 아시아 최대 화장품·미용 전문 전시회로 중국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로 손꼽히며, 매년 관람객 50만명 이상 방문하는 대형 박람회이다.

 

‘2019 CIBE 상해 홍교 국제 미용 박람회’ 7.2호관에 위치한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가 주관한 CIBE 아시아뷰토피아 파빌리온에는 K-뷰티가 세계 미용 산업의 중심으로 자리 잡은 만큼, 국내의 유망 뷰티 기업들이 주목을 끌었는데, 이데베논 성분 코스메틱과 녹는 실리프팅 소재 등으로 돌풍적인 인기를 얻고 있는 울트라브이를 비롯해 젤리핏, 레베코코, 다우리, 미소년, 미셸코리아, 허브아일랜드, 코스메쉐프, 에스파코, 케이알, 마더스코스메틱, 일론, 시내코스, F2MG, 오셰르, 오송라이프, 오앤영인터내셔널, 려원, 한성이비지니스, 천일네트웍스(20여브랜드공동관) 등 최신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고 평가 받는 국내 업체들이 참가하였다.

 

이번 CIBE ‘아시아뷰토피아한국관을 주관한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는‘2019 CIBE 프리미에르 뷰티 콘테스트개최와 ‘2019 미스인터콘티넨탈 코리아서울 대회 후보자들과 중국의 슈퍼왕홍 리우종페이, 한국 왕홍 박소연 등 다양하고 풍성한 프로모션이 진행되었으며, 업체들간의 바이어 비즈니스 매칭 행사를 통해 만족도를 더욱더 높였다.

 

한편, 경기도와 코트라, 킨텍스 주관의 케이뷰티관도 이번 박람회 같은 7.2호관 내에 함께 참여하였다.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의 아시아뷰토피아한국관은 차후, 6월 중국 절강성의 대표적 상업도시인 닝보와 11월 베트남 호치민에서 열리는 대규모 박람회 개최에 대한 소식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