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상해 홍교 국제 뷰티 엑스포가 지난 56일부터 8일까지 3일간 중국 상해에서 열렸다.

CIBE는 아시아 최대 화장품 미용 전문 전시회로 중국 3대 미용 박람회 중 하나로 손꼽히며, 매년 관람객 50만명 이상 방문하는 대형 박람회이다.

박람회가 열린 이튿날에는 CIBE와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가 공동으로 주최하는 ‘2019 아시아 프리미에르 미용 대회7.2호관 특설 무대에서 열렸다.

이날 심사위원에는 한국뷰티산업진흥원 이영준 이사장과 시내코스 조신애 대표, 상해윤덕산업주식회사 최혜정 대표가 공정한 심사를 위해 자리하였다.

영예의 대상 수상에는 이송희(MBC아카데미스쿨순천캠퍼스), 최우수상에는 원채빈(MBC아카데미스쿨마산캠펀스), 박다솔(MBC아카데미스쿨순천캠퍼스), 박시은(개인)이 수상하였다.

한편, 퍼스트파운데이션컴퍼니가 주관하는 CIBE ‘아시아뷰토피아한국관에는 울트라브이, 젤리핏, 레베코코, 다우리, 미소년, 미셸코리아, 허브아일랜드, 코스메쉐프, 에스파코, 케이알, 마더스코스메틱, 일론, 시내코스, F2MG, 오셰르, 오송라이프, 오앤영인터내셔널, 려원, 한성이비지니스, 천일네트웍스(20여브랜드공동관) 등 최신 트랜드를 이끌고 있다고 평가 받는 국내 업체들이 참가하였다.

이하 우수상 수상자

박상미, 문혜정, 정가빈(MBC아카데미스쿨마산캠퍼스)

김지민, 남서진, 송수정(MBC아카데미스쿨순천캠퍼스)

이다경, 김아영(F2MG글로벌뷰티아카데미)

김채연(여수아뜰리에)

지은단(개인)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