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온도탑 100도 달성…물심양면 협조에 감사”

장선배 충북도의회 의장(왼쪽)이 이명식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장선배 충북도의회 의장(왼쪽)이 이명식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으로부터 감사패를 받은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충청매일 장병갑 기자] 충북도의회 장선배 의장이 22일 사회복지공동모금회(회장 예종석)로부터 희망2019나눔캠페인 감사패을 받았다.

이명식 충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 회장은 이날 충북도의회를 방문,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예종석 회장을 대신해 장선배 의장에게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명식 회장은 “경기침체 등 어려운 여건 속에서도 도민들의 많은 사랑과 관심 덕분에 성공적으로 사랑의 온도탑 100도를 달성 할 수 있었다”며 “물심양면으로 협조해준 충북도의회 장선배 의장에게 다시 한 번 감사의 뜻을 표한다”고 말했다.

장선배 의장은 “희망2019나눔캠페인에서 충북지회가 전국 1위를 달성한 것을 축하한다“며 “앞으로도 나눔 문화 확산에 도의회가 선도적인 역할을 하겠다”고 밝혔다.

‘희망2019나눔캠페인’은 사회복지공동모금회가 지난해 11월 20일부터 지난 1월 31일까지 73일간 진행한 성금모금캠페인으로 충북은 성금 79억9천500만원(사랑의 온도 119.5도)을 모금해 충북공동모금회 설립 이후 20년 만에 최초로 전국 1위를 달성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