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개 구단 선수들, 확실한 팬서비스 약속

[충청매일 제휴/뉴시스] 10개 구단 선수들이 팀별 우승 공약을 내걸었다. 팬들과 캠핑부터 노래까지, 확실한 팬서비스를 약속했다.

21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오디토리움에서 2019 신한은행 마이 카 KBO 미디어데이&팬페스트가 열렸다. 시즌 개막을 앞두고 1위를 향한 의지를 다지는 ‘우승 공약’이 빠지지 않았다.

한화 이글스 정우람은 “우승을 하면 야구장에 오신 모든 팬들과 샴페인 파티를 열겠다. 비용은 선수단이 다 낸다”고 공언했다.

SK 와이번스 안치홍은 “시즌이 끝난 뒤 호랑이 한마당에서 1천명분의 식사를 선수들이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키움 히어로즈 박병호는 “고척스카이돔에서 팬들과 1박2일로 캠핑을 하면서 좋은 시간을 보내고 싶다”는 바람을 드러냈다.

NC 다이노스 나성범은 “작년 미디어데이에서 ‘개막전 전체 티켓을 팬들께 배포한다’고 했는데 (우승을 못해) 못 지켰다. 올해도 같은 공약을 하겠다”고 말했다.

SK 와이번스의 한동민은 “우리가 친 홈런 개수 만큼 팬들에게 동반 1인 제주도 여행권을 제공하겠다”고 했다.

삼성 라이온즈 최충연은 “불우이웃 돕기와 모금 활동을 통해서 대구 지역의 홀몸노인들이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도록 선물을 전달하고 싶다”고 말했다.

KT 위즈의 이대은은 “현실적으로 우승보다 가을야구를 목표로 하고 있다. 가을야구를 하게 되면 팬 페스티벌에 오는 팬들에게 유명한 수원 통닭을 돌리겠다”며 웃음지었다.

LG 트윈스 김현수는 “이형종이 뒷머리를 기르고 있다. 우승할 때까지 머리를 계속 기르게 한 다음 우승과 동시에 뒷머리를 내가 자르겠다”고 말했다.

롯데 자이언츠 전준우는 “지난해 ‘우승하면 손아섭이 마운드에서 노래를 한다’고 했다. 좋은 노래로 보답하겠다”며 공을 손아섭에게 넘겼다. 손아섭은 “올해는 약속을 지킬 수 있으면 좋겠다”고 답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