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보단 구성 등 대회 개최 준비 분주

음성군체육회 마라톤 홍보단이 ‘제13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참가자 모집 홍보를 하고 있다.
음성군체육회 마라톤 홍보단이 ‘제13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참가자 모집 홍보를 하고 있다.

 

[충청매일 김상득 기자] 충북 음성군체육회(회장 조병옥)가 ‘제13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성공 개최를 위해 본격적으로 마라톤준비 및 대회 참가자 모집에 들어갔다.

군체육회는 오는 4월 28일 음성종합운동장 및 마라톤코스 일원에서 열리는 ‘제13회 반기문 마라톤대회’ 성공개최를 위해 군과 함께 마라톤 홍보단을 구성, 전국에서 열리는 마라톤대회를 찾아 홍보는 물론, 새 홈페이지를 통해 참가자 모집에 총력을 기울이겠다고 25일 밝혔다.

‘대한민국의 중심 행복한 음성에서 꿈과 나눔이 실현되는’ 슬로건을 내건 이번 마라톤대회는 음성종합운동장에서 출발, 감우재~금왕~생극~오생리를 돌아오는 왕복코스로 이뤄져 사정리 저수지 수변과 꽃길로 이어지는 아름다운 코스로 대한육상연맹으로부터 공인받은 코스다.

올해 마라톤대회는 풀코스(42.195㎞), 하프코스(21.0975㎞), 10㎞, 5㎞, 단체대항전(풀·하프)으로 진행된다.

참가비는 5㎞ 1만원이며 그 외 종목은 3만원으로 궁금한 사항은 홈페이지(반기문마라톤.kr)를 방문하거나 음성군체육회(☏043-872-1145)로 문의하면 된다.

군체육회 박순창 사무국장은 “오는 4월 3일 접수마감일까지 체육회는 군 문화체육과와 함께 매주 전국 마라톤대회 현장을 찾아 지속적인 홍보활동 전개할 계획”이라며 “앞으로 안전하고 성공적 대회를 개최할 수 있도록 준비에 철저를 기하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