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주의 대표적인 봉사단체인 하울링 행복바구니가 지난 18()한국가수협회충북지회 임원들과 함께 청주시 소재 다사랑 주간노인복지센터를 찾아 어르신들의 마음바구니에 행복을 가득 담아드리자는 뜻의 행복바구니 콘서트를 진행했다.

이번 행사는 SBS웃찾사 마술사 토니(본명 김도건)의 마술공연, ()한국가수협회 충북지회 가수 백성아, 금방울, 연수정의 노래공연, 버드리 아카데미 원장 신나라의 장구 퍼포먼스 등 다양한 공연으로 모두 하나가 되는 뜻 깊은 자리를 가졌다.

한편, 하울링 행복바구니 봉사단체 신윤성 회장과 주식회사 매직랜드의 최재성 대표는 작으나마 우리의 능력이 필요한 곳이 있다면 어디든 가서 함께 하고 그들의 마음바구니에도 행복을 가득 담아 드리겠다.”라고 전했다.

하울링행복바구니와 (주)매직랜드의 콘서트후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하울링행복바구니와 (주)매직랜드의 콘서트후 사진촬영을 하고있다.

 

하울링 행복바구니와 주식회사 매직랜드는 청주에서 아동, 장애인, 노인등을 대상으로 현실적으로 대중문화를 쉽게 접하지 못 하는 이들을 위해 문화향유의 기회를 확대하고 정서적 함양을 위해 2회째 행복바구니 콘서트를 진행했다.

하울링행복바구니는 작년 6월 발대식을 갇고 본격적인 봉사활동을 시작해 여러 단체와 업무협약식을 체결 하였고, 충북육아원 원생들에게 찾아가는 봉사를 몸소 실천하였으며, 매직랜드는 마술을 통한 아름다운 봉사를 실천해 가는 기업이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