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종시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센터장 전미경)는 세종스마트라이온스클럽(회장 김성근)과 연계해 아동 30여명과 함께 신나는 문화프로그램 ‘애들아 가자! 아산 스파비스로!’를 진행 했다.(사진)

이 프로그램은 지난달 31일 진행됐으며, 프로그램 참여 아동들은 물놀이 안전교육을 받고, 물놀이를 즐기며 친구들과 소중한 시간을 보냈다.

프로그램에 참가한 한 아동은 “겨울방학 재미있는 물놀이를 오게 되어 즐겁고 친구들과 물놀이를 하면서 많이 친해질 수 있었다”고 소감을 밝혔다.

이번 문화프로그램을 후원한 세종스마트라이온스클럽 김성근 회장은 “아동들에게 스트레스 해소와 다양한 문화체험의 기회를 줄 수 있어 기쁘고, 아동들이 아름다운 미래를 꿈꾸며 밝고 건강하게 성장 할 수 있도록 더욱 더 관심을 가지고 응원 하겠다”고 아동들에 대한 애정을 밝혔다.

한편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에서는 세종특별자치시와 보건복지부가 지원하며, 초등학교 1∼6학년 아동들의 방과 후 건강한 성장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자기주도 학습지도, 생활지도, 급식, 아동상담 등 종합적인 돌봄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대평공립지역아동센터 등록 및 후원 문의는 전화 (☏044-868-7415) 또는 방문을 통해 신청 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