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복지시설 방문…애로사항 청취

이장섭 충북도 정무부지사는 28일 영동 부모사랑요양원과 영동지역 경로당을 잇따라 방문하고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이장섭 충북도 정무부지사는 28일 영동 부모사랑요양원과 영동지역 경로당을 잇따라 방문하고 어르신들을 위로했다.

 

충북도·충북도의회가 설 명절을 맞아 사회복지시설을 잇따라 방문하고 따뜻한 위로와 사랑의 손길을 전했다.

이장섭 충북도 정무부지사는 28일 영동 부모사랑요양원 및 영동지역 경로당을 방문했다.

이 부지사는 이날 시설 및 경로당 노인들 만나 위로하는 한편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충북도의회 심기보 부의장도 이날 충주 연수동 소재 충주시지체장애인연합회 연수분회를 방문했다. 충주시지체장애인연합회 연수분회는 현재 채승석 회장 등 1천300여명의 회원이 활동하고 있다.

이 자리에서 심 부의장은 미리 준비한 화장지 및 세제류 등 생필품을 전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하는 등 연합회 관계자들의 노고를 격려했다.

산업경제위원회(위원장 박우양)는 청주시 상당구 가덕면에 위치한 중증장애인거주시설인 성보나의 집을 방문해 생활용품 등을 전달하고 애로사항을 청취했다.

건설환경소방위원회(위원장 이수완)는 증평군 홍주네노인복지센터를 방문해 사랑을 실천했다. 위원회는 이날 따뜻한 설 명절을 보낼 수 있도록 위문품을 전달하는 등 뜻깊은 시간을 함께 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