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충남지체장애인협회 애로사항 알고 물품 기탁 주선

최기정 서산시의회 의원이 임재관 의장과 충남지체장애인협회 서산시지회를 방문해 이용자들의 불편사항을 청취하고 위문품 기탁을 주선했다.

 

최기정 충남 서산시의회(인지·부춘·석남) 의원이 지역사회를 위한 활발한 봉사활동을 펼치며 눈길을 끌고 있다.

최의원은 지난 15일 임재관 의장과 함께 오산동 충남지체장애인협회 서산시지회를 방문해 시설 이용자들의 불편사항을 청취했다.

최 의원은 애로사항을 청취하던 중 시설 이용자들이 용품 부족으로 원하는 체육활동을 진행하기 어렵다는 이야기를 듣고 서산청년회의소(회장 조한철)에 지원을 요청했다. 이에 서산청년회의소 이용국 전 회장은 시설 이용자들을 위해 1천여만원 상당의 스포츠용품과 의류를 지원하기로 해 주위를 훈훈하게 했다.

특히 최 의원은 지난해 의류 부족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행복한둥지공동생활가정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듣고 서산청년회의소에 지원을 요청해 200만원 상당의 의류를 지원토록 한 바 있다.

이처럼 최 의원은 평소 지역의 소외받는 이들을 위해 복지시설 생활용품 지원을 위한 기탁자 모집을 비롯해 사랑의 집고치기 봉사 등 함께 사는 사회를 만드는 데 앞장서고 있다.

최 의원은 “2019년에도 사랑과 온정이 넘치는 나눔문화 확산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밝혔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