郡, 품바축제 20주년 맞아 ‘사랑나눔 릴레이 이벤트’

음성군 음성품바축제가 2년 연속 문화관광 유망축제로 선정된 가운데 올해 20주년을 맞는 음성품바축제 홍보를 위한 사랑 나눔 릴레이를 진행, 군민들의 이목을 끌었다.

음성품바축제 사랑나눔 릴레이 첫 번째 주자로 지난 1일 제야의 타종 행사에서 신재흥 음성예총지회장이 품바의상을 착용하고 품바댄스를 춘 뒤 조병옥 군수를 다음 주자로 지목했다.

이에 조 군수는 지난

조병옥 음성군수가 2019년 제20주년을 맞는 음성품바축제의 사랑나눔 릴레이를 통한 후원금 모금을 위해 품바로 분장, 품바축제를 홍보하고 있다.

 

3일 포토프레임 앞에서 품바의상과 품바로 분장하고 음성품바축제를 홍보해 눈길을 끌었다.

올해 사랑나눔 릴레이는 아이스버킷 챌린지 형태로 미션수행 후 다음 기부자를 지명하는 형식으로 진행되고 있다.

미션수행 방식은 △포토프레임 앞에서 품바의상 착용과 분장을 하고 음성품바축제 홍보하기 △품바의상 착용하고 품바타령 30초 하기 △품바의상 착용 후 품바댄스 추기(플래시몹) 등 이 가운데 한 가지를 택해 수행해야 한다.

지명된 미션수행자는 48시간 이내 미션 수행과 다음 참가자를 지명한 뒤 후원금 계좌(예금주 음성예총)로 이체하고, 미션 수행 시 영상을 촬영, 본인 SNS계정에 올리거나 음성품바축제 페이스북에 업로드하면 된다.

이렇게 모금된 사랑나눔 릴레이 이벤트 후원금은 제20회 음성품바축제 때 복지사각지대 지역아동들에게 기부할 예정이다.

사랑나눔 릴레이의 자세한 사항은 음성예총(☏043-873-2241)이나 이메일(esart2241@hanmail.net)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