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무·쇼핑·문화·주거까지…프리미엄 복합단지 눈길
업무·쇼핑·문화·주거까지…프리미엄 복합단지 눈길
  • 이봉호 기자
  • 승인 2018.12.05 19: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동양건설,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 분양
키즈맘 전문 복합몰·지식센터도 공급

 

동양건설산업이 최근 경기도 구리시 인창동 614에 홍보관을 열고 분양에 돌입한 프리미엄 복합단지인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에 대한 관심이 뜨겁다.

이번에 공급하는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강북 최대 규모의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인 ‘파라곤 타워’와 국내 최초 키즈맘 전문 상업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로 구성되며 오피스용 주거시설도 포함돼 있다. 서울 강남 지역 명품 아파트 브랜드로 알려진 ‘파라곤’ 브랜드를 단 첫 번째 복합단지다.

남양주 별내신도시 용암천 수변공원과 바로 연결되는 별내 7-1∼7-4블록에 위치하며 지하3층~지상 최고 21층까지 3개동으로 지어진다. 특히 지하 1층부터 지상 3층까지 약 5만940㎡ 규모의 판매시설과 근린생활시설이 들어서고, 지상 3층부터 21층까지는 섹션오피스 801실과 오피스용 주거 304실로 구성된다.

강북권 최대규모의 섹션오피스형 지식산업센터인 ‘파라곤 타워’는 소형 모듈형으로 설계돼 사용자에 따른 다양한 규모의 업무공간 구성이 가능하다. 또한 휴게공간, 회의룸, 휘트니스센터(샤워실), 보육시설 및 옥상정원까지 다양한 부대시설이 들어서 입주자들의 비즈니스와 생활편의를 지원한다. ‘파라곤 스퀘어’의 의료 및 교육시설 등 근린생활시설이 연계돼 최적의 근무환경을 제공케 된다. 특히 별내지구는 수도권 정비계획법상 성장관리지역으로 구분돼 과밀억제권역에서 ‘파라곤 타워’로 이주할 경우 감면조건 해당기업에 대해선 취득세와 재산세 감면은 물론 4년간 100%, 이후 2년간은 50%의 법인세 감면 혜택도 받을 수 있다. 또한 분양가의 최대 80%까지 잔금대출이 가능하며 전매제한이 없고 다양한 규모의 임차인 수요를 충족할 수 있어 실수요층은 물론 투자상품으로도 각광받고 있다. 오피스용 주거시설은 전용기준 16㎡와 34㎡로 구성돼 있어 업무는 물론 프리미엄 복합단지의 다양한 편의를 누릴 수 있다.

판매시설인 ‘파라곤 스퀘어’는 국내에서는 최초로 엄마와 아이들을 위한 키즈&맘(Kids&Mom)을 콘셉트로 한 대규모 전문 복합몰로 꾸며질 예정이다.

별내신도시 용암천변에 위치하는 ‘별내역 파라곤 스퀘어’는 주변 대규모 수변공연과 바로 인접해 있고, 수변 공원은 물론 불암산 등 풍부한 녹지 환경을 조망할 수 있어 쾌적한 친환경 입지를 자랑한다.

현재 운행중인 경춘선 별내역은 2023년 개통예정인 지하철 8호선과 교차하며 2020년 12월에는 4호선 별내북부역이 개통 예정이다. 또한 외곽순환도로 별내IC, 포천세종고속도로, 덕릉터널 개통으로 수도권 및 전국으로 통하는 탁월한 교통망을 자랑한다.

분양문의는 파라곤 타워(지식산업센터) ☏1811-7200, 파라곤 스퀘어(상업시설) ☏ 1811-7700으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