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달 13일까지 116편 상영작·음악프로그램 예매

다음달 9일 개막하는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온라인 티켓 예매가 시작됐다.

온라인 티켓 예매는 26일부터 다음달 13일까지로, 예매기간 내 24시간 예매가 가능하다.

개막식 티켓은 1만원이며 제천시민은 현장매표소에서 신분증 확인 후 선착순 무료 티켓(1인 2매)을 받을 수 있다. 메가박스 제천과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상영되는 일반상영작은 한 편당 6천원, 메가박스 제천에서 관람 가능한 심야상영작 티켓 가격은 1만2천원이다.

청풍호반무대에서 영화와 공연을 함께 즐길 수 있는 ‘원 썸머 나잇’ 티켓은 3만원이며 온라인 예매 시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정판매로 진행하고 있는 얼리버드 티켓 구매시 우선입장, 얼리버드 존 이용이 가능하다. 얼리버드 티켓은 멜론 티켓에서만 구매 가능하다.

또 제천시민의 경우 현장에서 신분증 제시 시 ‘원 썸머 나잇’ 1인 2매 티켓을 1만1천원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의림지무대에서 4일간 열리는 ‘의림 썸머 나잇’과 다음달 14일 제천시 문화회관에서 진행되는 폐막식은 당일 선착순 무료 입장으로 이루어지며, 폐막작으로는 ‘세계 음악영화의 흐름(국제경쟁부문)’섹션에서 ‘롯데 어워드’ 수상작으로 선정된 작품이 특별 상영된다.

‘제천 라이브 초이스’와 ‘쿨나이트’의 티켓은 각각 1만2천원이며, ‘쿨나이트’의 경우 20세 이상만 티켓을 구입할 수 있다.

상영 및 공연 당일 온라인 예매는 불가능하나, 현장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현장판매분을 구입할 수 있다. 온라인 예매 매진작 역시 당일 현장매표소에서 선착순으로 구매 가능하다.

다음달 9일부터 14일까지 제천시 의림지와 청풍호반 일원에서 열리는 제14회 제천국제음악영화제는 총 38개국 116편의 영화와 40여 개팀의 음악 공연으로 관객들과 만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