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양시네마’ 누적관람객 1만명 돌파
‘청양시네마’ 누적관람객 1만명 돌파
  • 박승민 기자
  • 승인 2018.06.12 17: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역주민 여가 문화의 장으로 자리매김
충남 작은영화관 ‘청양시네마’가 개관 4개월 만에 누적 관람객 1만명을 넘어서면서 지역 주민들의 건전한 여가 문화의 장으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 9일 1만번째 입장한 김영숙씨 가족이 축하 꽃다발을 받는 뒤 기념촬영했다.
충남 작은영화관 ‘청양시네마’가 개관 4개월 만에 누적 관람객 1만명을 넘어서면서 지역 주민들의 건전한 여가 문화의 장으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 9일 1만번째 입장한 김영숙씨 가족이 축하 꽃다발을 받은 뒤 기념촬영했다.

 

충남 작은영화관 ‘청양시네마’가 개관 4개월 만에 누적 관람객 1만명을 넘어서면서 지역 주민들의 건전한 여가 문화의 장으로 자리매김 했다.

지난 2월 개관한 청양시네마(관장 김충환)가 이처럼 지역민들의 사랑을 받게 된 것은 청양군 유일의 영화관으로 최신 개봉작을 저렴한 비용으로 가족과 함께 즐길 수 있기 때문이다.

평일에는 학생 등 청소년층 관람객이 많고, 야간과 주말에는 가족단위 관객들이 영화관을 찾으면서 청소년들의 건전한 문화 활동과 가족 화합의 장소로 자리를 잡았다. 또한 학교 단위 체험학습형 단체관람이 증가하고 있고, 동호회 및 각종 기관의 단체관람도 꾸준히 늘고 있다. 단체관람의 경우에는 사전 협의를 통해 원하는 영화를 원하는 시간대에 볼 수 있어 만족도가 매우 높은 편이다.

최근에는 상영정보를 미리 파악할 수 있고 예매까지 가능한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을 출시하고 홈페이지를 개편하는 등 관람객들이 보다 쉽게 영화 관람을 할 수 있도록 편의성을 강화했다.

지난 9일에는 1만명 관람객 돌파 기념으로 1만번째 입장한 김영숙(42·여·청양읍 읍내리)씨에게 꽃다발과 영화 관람권을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가 있었다.

김영숙씨는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문화시설이 가까운 곳에 생겨 정말 편하고 좋다”면서 “오늘도 아이들과 같이 왔는데 뜻밖의 행운을 얻어 기쁘다”고 소감을 밝혔다.

김충환 관장은 “짧은 시간 내에 1만명을 돌파할 수 있게 청양시네마에 관심을 가져 주신 지역민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 좋은 영화와 편리한 예매, 친절한 서비스로 청양의 문화명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