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까지 프리뷰전 ‘밤을 잊은 별’ 개최…22인의 40여점 작품 소개

2018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는 12기 입주작가의 프리뷰전 ‘밤을 잊은 별 Stars beyond the Night’을 개최한다.

이번 전시는 오는 30일까지 윈도우갤러리와 1·2층 전시실에서 진행될 예정이다.

참여작가는 강희정, 김동찬, 김동형, 김선영, 김혜숙, 곽상원, 노상희, 범진용, 오현경, 유스프 하지페조빅, 유혜숙, 윤정선, 이선구, 이서인, 이샛별, 이현주, 장용선, 조현익, 최수연, 최혜경, 클레가, 허우중 등 22인이며 회화, 사진, 영상, 조각, 설치, 뉴미디어 등 40여점의 작품들을 선보인다.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는 작가들에게 창작공간을 제공하고 스튜디오 입주작가와 외부미술전문가들의 연계를 통해 창작능력을 배양하고 고취함에 목적을 두고 레지던시를 운영한다.

또 다양한 매체를 통해 삶에 대한 자기태도를 예술작업으로 이어가고 있는 작가들을 선정했다.

12기 입주작가들은 30대부터 60대까지 연령대가 다양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도 여러 프로젝트, 전시에 참여한 경우가 많다. 독일, 일본, 보스니아헤르체고비나에서 온 해외 입주작가 3인도 한국에서 작품을 선보였다.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는 오전 9시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개방되며, 관련사항은 청주미술창작스튜디오 홈페이지(http://cmoa.cheongju.go.kr/cjas /index.do)를 참고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