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산 예천2지구 중흥S- 클래스 분양
전용 76∼110㎡ 1273세대 규모 대단지
전 가구 남향 배치해 주거환경 ‘쾌적’

충남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 조감도.

 

중흥건설은 지난 25일 견본주택을 열고 충남 서산시 예천2지구에서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 본격 분양에 돌입했다.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는 충청남도 서산시 예천2지구 공동주택용지에 위치하며, 지하 2층~지상 25층 15개동, 전용 76~110㎡ 총 1천273가구 규모의 대단지로 눈길을 끈다. 세부면적별로는 △전용 76㎡ 332가구 △전용 84㎡A 742가구 △전용 84㎡B 67가구 △전용 110㎡ 132가구 등으로 구성된다.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는 서산 예천2지구에 위치하는 유일한 아파트로 각종 프리미엄을 독차지 할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서산 예천2지구는 사통팔달 교통망, 편리한 생활인프라, 뛰어난 교육여건 등을 갖춰 서산시의 대표적인 주거선호지로 꼽힌다. 여기에 명품 커뮤니티와 탁 트인 전망이 가능한 특급설계 등으로 서산을 대표하는 랜드마크 단지로 조성될 예정이다.

특히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는 각종 부동산 규제에서 벗어나 계약 후 바로 분양권 전매가 가능하고, 중도금 전액 무이자 혜택으로 자금 부담을 낮춰 실수요자는 물론 투자자들의 관심이 높다.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가 위치하는 예천2지구는 서산시의 대표적인 주거 선호지로 각종 인프라가 우수하게 형성돼 있다. 롯데마트, 하나로마트, 롯데시네마, 서산CGV 등이 가까워 쇼핑 및 문화생활을 즐기기 좋다. 또 서산시청, 서산경찰서, 서산소방서, 법원 등 행정기관도 밀집해 있어 쉽게 이용할 수 있다.

사통팔달 뛰어난 교통망도 자랑한다. 단지 바로 앞 동서간선도로를 비롯해 서산 시내와 주요 산업단지로 통하는 32번 및 29번 도로와 인접해 있어 출퇴근이 편리하다. 서해안고속도로 서산IC, 서해로가 가깝고 서산공용버스터미널도 인근에 위치해 있어 이용이 수월하다.

교육환경도 우수하다. 예천초, 서남초, 서산중이 단지와 인접해 안전한 도보통학이 가능하다. 반경 3km 내에는 서림초와 서산여중, 석림중·고 등 다수의 학교가 자리하고 있다. 또 단지 바로 앞에 석지제 호수가 위치해 자연환경도 뛰어나다. 특히 7만1천841㎡규모의 서산을 대표하는 공원인 중앙호수공원도 인접해 있다. 중앙호수공원에는 음악분수와 원형광장, 이벤트 문화공연 시설인 데크시설, 산책로, 어린이놀이터, 각종 운동시설 등이 갖추어져 있어 다양한 문화체육생활도 가능하다.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는 전 세대 남향 위주의 단지배치로 일조권과 조망권 극대화로 공원 같은 아파트로 조성된다. 특히 예천2지구 유일한 아파트로 탁 트인 조망권을 자랑한다. 또 단지 곳곳에는 입주민들의 주거쾌적성을 고려한 다양한 녹지공간도 조성될 예정이다.

이와 함께 대단지 규모에 걸맞은 사계절 다목적 실내 체육시설, 골프연습장, 피트니스센터, 게스트하우스 등의 커뮤니티시설이 들어설 예정으로 입주민들은 다양한 여가활동, 편리한 생활을 누릴 수 있을 전망이다. 또한 가족과 아이들이 함께 즐거운 물놀이를 즐길 수 있는 테마형 물놀이터도 조성돼 눈길을 끈다.

‘서산 예천2지구 중흥S-클래스’의 분양일정은 30일 특별공급을 시작으로 31일 일반 1순위에 이어 6월 1일 2순위 청약접수, 6월 8일 당첨자 발표, 6월 19일~21일 정당계약 순으로 진행된다. 견본주택은 충남 서산시 예천동 12-2 일원에 위치하며, 입주는 2021년 2월 예정이다.(☏041-669-8500)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