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충청산업안전본부 충주지역본부와 영진엘리베이터(주) 관계자들이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대전충청산업안전본부 충주지역본부와 영진엘리베이터(주) 관계자들이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했다.

 

대전충청산업안전본부 충주지역본부(본부장 이승철)가 17일 예비 사회적기업 영진엘리베이터(주)(대표 서영진)와 사회공헌활동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으로 양 기관은 충주지역 취약계층이 거주하고 있는 시설물을 대상으로 안전사고 예방활동, 사회서비스 제공 등 안전사고 예방에 대한 기술교류와 안전문화 정착에 상호 협력키로 약속했다.

안전본부 충주지역본부는 충주, 음성, 제천, 단양 등에 소재한 기업체를 대상으로 안전관리대행과 안전관련 교육을 실시하는 재해예방 전문기관이다.

이승철 본부장은 “안전관리 전문기관으로 유관기관과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참여해 사회적 배려계층에 대한 지원과 안전문화 정착을 위해 사회적경제기업과 다양한 활동을 전개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서영진 대표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다양한 기관, 기업체 등과 네트워크를 구축해 안전문화 정착과 사회공헌활동에 적극 동참해 지역을 대표하는 사회적기업이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영진엘리베이터(주)는 공공기관과 기업체에 설치된 승강기를 유지·관리하는 충북도내 승강기 분야의 유일한 (예비)사회적기업으로 관내 기관과 네트워크를 형성해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해 오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