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상공회의소(회장 이두영)는 오는 25일까지 바이오기업의 일자리 규모를 확대하고 기업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해 추진하는 ‘바이오기업 풀패키지 지원을 통한 일자리창출사업’ 참여기업을 모집한다.

‘2018 충북지역혁신프로젝트’사업의 일환으로 청주상공회의소에서 올해 신규로 추진하는 이번 사업은 바이오기업의 해외 및 국내 마케팅 역량을 강화하고 지식재산권 창출 지원을 통해 기업성장 및 일자리 창출을 도모하기 위해 마련된다.

바이오기업의 경영 및 사업화를 지원하기 위해서 △해외 판로개척을 위한 전시회 참가 △국내?외 규격인증획득 △기업 및 제품 마케팅을 위한 홍보물 제작 등 기업에서 필요로 하는 분야에 대해 맞춤형으로 제공한다.

아울러 기업의 지식재산권 확보를 위한 △특허(실용신안) △상표 △디자인 출원도 지원한다.

지원대상은 바이오산업분야(한국표준산업분류코드)에 해당되는 충북 소재 상시근로자 5인 이상 중소기업이다. 청주상의는 선정평가위원회를 통해 기업들이 제출한 사업내용을 심의해 매출증대, 고용창출 등 사업화 성과 도출이 가능한 과제를 우선적으로 선정한다는 계획이다.

공고문, 신청서류 등 자세한 내용은 청주상공회의소 홈페이지(http://cheongjucci.korcham.net/)를 참조하거나 전화(☏043-229-2764)로 문의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