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대표이사 조현범)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8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승용차타이어 부문 16년 연속 1위, 타이어전문점 부문 10년 연속 1위에 선정됐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는 올해가 20회로 소비자가 직접 평가한 각 산업별 브랜드의 경쟁력을 지수화한 것으로 소비자의 기업 신뢰 수준을 확인할 수 있는 대한민국 대표 브랜드 평가제도다.

한국타이어는 브랜드 가치 현황과 향후 브랜드 성장성을 가늠하고 소비자의 브랜드에 대한 인지도와 충성도를 조사하는 K-BPI평가에서 업계내 압도적인 우위를 나타내며 16년 연속 1위에 선정돼 10년 이상 연속 1위를 차지한 브랜드에게 주어지는 ‘골든 브랜드’의 영예를 이어갔다.

또한 타이어전문점 부문에서는 티스테이션이 브랜드 충성도 전반에서 높게 평가 받았으며,

특히 보조인지도에서는 100%에 가까운 전국민적 인지수준으로 10년 연속 1위에 선정돼 ‘골든 브랜드’에 진입하는 등 승용차타이어 부문과 타이어전문점 부문 모두 ‘골든 브랜드’에 선정됐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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