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도의 공공성 강화와 사회적 가치 실현을 선언한 코레일이 전 국민을 대상으로 서비스 혁신 공모를 통해 본격적인 서비스 개선에 나선다.

코레일은 21일부터 ‘서비스 슬로건 및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이용한 서비스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을 개최한다.

공모전은 국민 모두가 공감할 수 있는 코레일만의 차별화된 이미지와 가치를 담은 서비스 슬로건을 새롭게 정립하고, 첨단 IT기술을 활용해 철도 서비스의 획기적 개선과 국민편익 증대를 위해 기획됐다.

‘서비스 슬로건 공모’는 21일부터 다음달 6일까지이며, 최우수작(1편)에는 상금 100만원, 참가자 중 500명에게는 추첨을 통해 기프티콘(1만원) 각 1매를 지급한다.

또 ‘4차 산업혁명 기술을 이용한 서비스 혁신 아이디어 공모전’에서는 인공지능 빅데이터, IoT(사물인터넷), 증강현실 로봇 등 IT기술을 활용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다음달 20일까지 제안 받는다. 공모전은 국민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있으며,자세한 내용은 코레일 홈페이지(www.korai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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