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산배방 우방 아이유쉘’ 임대 분양
16일 견본주택 오픈과 함께 청약 진행
전용면적 61·78㎡ 총 1267가구 공급

아산배방 우방 아이유쉘 투시도.
아산배방 우방 아이유쉘 투시도.

 

SM그룹의 계열사인 SM상선㈜ 건설부문이 오는 16일 충남 ‘아산배방 우방 아이유쉘’의 모델하우스를 오픈하고 본격적인 공급에 나선다.

‘아산 배방 우방 아이유쉘’은 일반 분양이 아닌 4년 전세형 민간임대로 오픈 당일인 16일부터 19일까지 모델하우스내 즉시 청약 가능하며, 만 19세 이상이면 청약 할 수 있다.

당첨자 발표는 오는 20일, 정당계약은 22일~23일 실시한다. 계약금 1차 5%만 있으면 청약 신청 가능하며 중도금 40% 무이자의 금융 혜택도 주어지며, 취득세와 재산세 등 세금 부담이 없다.

‘아산배방 우방 아이유쉘’은 KTX 천안아산역과 수도권 1호선 배방역 인근인 아산 배방읍 공수리 526일원에 들어서며, 1단지와 2단지를 합해 총 1천786가구 대단지로 조성되는데 1차분 물량은 1천267가구(2단지)다.

지하4층~지상27층, 전용면적 61·78㎡의 100% 중소형면적으로 구성되며, 전용면적별 가구 수는 61㎡ 872가구와 78㎡ 395가구다.

이 아파트는 임대의무기간인 4년동안 살아보고 난 뒤 분양여부를 결정할 수 있는 민간 임대아파트로, 다른 민간임대 아파트와 달리 전세로 임대를 진행하면서 세입자의 추가 비용 부담이 없는 장점이 있어 임대 의무기간 이후 분양 여부를 결정할 수 있다. 또 아파트는 거주기간동안 주택도시보증공사(HUG)를 통해 보증금 보증 혜택을 받을 수 있어 안정성도 뛰어나다.

단지는 대형 드레스룸과 펜트리로 공간 활용을 극대화했으며 일부타입을 4베이, 4룸의 특화평면으로 설계해 채광과 환기에 배려했다.

최첨단 Iot(사물인터넷)도 아파트내 적용되며 게스트하우스, 라운지카페, 작은도서관, 골프연습장, GX룸, 휘트니스시설과 같은 커뮤니티 시설이 마련된다. 특히 아산 최초로 단지내 수영장이 조성될 예정이다.

이와함께 아파트 입지 환경으로 우선 단지 인근으로 KTX 천안아산역과수도권 1호선 배방역이 위치해 교통 환경이 우수하며, 단지내 국공립 어린이집 조성 MOU을 체결했고 공수초(가칭, 2019년 개교예정)가 들어선다.

인근 위치할 모산중은 올해 개교 예정이며 배방 행정복합시설, 시립배방도서관 등 생활편의시설과 배방산이 위치해 쾌적한 생활이 가능하다. 또 삼성전자 온양캠퍼스를 비롯해 신도리코·크라운제과 아산공장, 삼성디스플레이 아산캠퍼스 등 회사 가까이 위치해 직주근접이 가능하다.

한편 모델하우스는 수도권 1호선 배방역 인근(충남 아산시 배방읍 공수리 1597일원)에 위치하며, 모델하우스 오픈 행사로 선착순 방문객 대상 고급 가방 및 전기 자전거와 55인치 LED TV 등 푸짐하고 다양한 경품이 제공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