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성 반기문마라톤대회 홍보를 위해 장서현(가운데) 음성군 문화홍보과장 등이 전국의 마라톤대회 현장을 찾아 나서고 있다.
음성 반기문마라톤대회 홍보를 위해 장서현(가운데) 음성군 문화홍보과장 등이 전국의 마라톤대회 현장을 찾아 나서고 있다.

 

음성군이 올해 반기문마라톤대회 홍보를 위해 장서현 문화홍보과장을 중심으로 일찌감치 ‘찾아가는 마라톤 홍보단’을 구성하고 조기 홍보에 나섰다.

홍보단은 올해 반기문마라톤대회는 제12회째로 오는 4월 8일 실시되고, 접수기간은 3월 12일까지이며 성공개최를 위해 휴일을 반납하고 전국 현장 홍보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고 전했다.

홍보단은 이미 지난 7일 제13회 여수마라톤 대회를 찾아 현장홍보를 실시했다고 밝혔다.

앞으로도 서울, 수원, 울산, 금산, 경남 하동 등 전국에서 개최되는 마라톤 대회장을 찾아 각 대회 참가자들에게 반기문마라톤 대회 참여를 독려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음성군체육회는 오는 28일 열리는 경남 고성 전국마라톤대회 방문을 시작으로 현장홍보에 참여할 계획임을 밝혔다.

문화홍보과 관계자는 “접수마감일까지 지속적인 홍보활동을 실시하는 등 성공적인 대회 개최를 위해 철저히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음성 반기문마라톤대회는 매년 음성종합운동장 앞 광장에서 출발해 음성군 일원을 역주하는 코스이다. 대회 참가신청 및 문의는 홈페이지(www.반기문마라톤.kr) 또는 음성군체육회(☏043-872-1145)를 통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