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사인물축제 기간 버스투어 진행

홍성군이 충남대표축제로 선정된 ‘홍성역사인물축제’의 개막을 앞두고 또 하나의 특별한 이벤트를 계획하고 있다. 홍성역사인물축제(9월 22~24일) 기간 내 전국의 각종 단체, 기관, 동호회, 가족단위 방문객을 대상으로 버스투어를 실시해 행사를 즐기고 가는 일회성 방문이 아닌 홍성에 머물며 군내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도록 만든다는 복안이다.

홍성에는 홍성 8경 외 광천토굴새우젓시장 및 전통시장, 죽도, 철새 4D 체험이 가능한 조류탐사과학관, 이응노 마을, 체험농장 등 남녀노소 모두 즐길 수 있는 관광지가 곳곳에 있다. 버스투어 신청 대상은 서해금빛열차 홍성 관광 상품 및 ‘氣찬투어’ 이용 관광객, 홍성 방문객 등이며 관광코스는 축제와 연계해 자유롭게 편성하면 된다.

신청은 서해금빛열차 여행전담사인 지구투어 여행사(☏1566-3035) 홈페이지(http://www.jigutour.co.k r/)를 활용하면 되고 홍성까지 버스나 기차를 이용할 관광객은 문화관광과 관광팀(☏041-633-1141)에 신청하면 된다. 지원내용은 15~20명 내외의 경우 25인승 버스를 지원하게 되며 20명 이상의 경우 45인승 버스를 지원해주며 여행 가이드를 동행시켜 여행의 질을 한껏 높일 방침이다.

단 관광코스 중 식비 및 별도의 입장료를 필요로 하는 관광지의 경우 입장료는 개별 부담해야한다.

SNS 기사보내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충청매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